유전압조정기 뒤에 주변압기?로 승압용변압기가 뒷단의 부하를 다 커버하는 용량으로 변압(저압-》고압)하는데 뒷단에서 추가로 변압기가 필요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마찬가지로 41페이지 03번 문제에서도 주변압기가 아랫단 부하를 전부 커버하는 용량으로 변압을 시키는데 추가로 아랫단에 보조?변압기가 있어야 하는 이유 궁금합니다.
2025-09-16 09:12:3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변압기"의 개방, 단락시험이 됩니다.
따라서 반드시 변압기가 있어야 합니다.
뒷단의 변압기가 우리가 시험할 주상 변압기가 됩니다.
이 과정속에서 승압용변압기가 필요한 것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