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저전압 계전기 역할

작성일: 2025-09-15 22:36:14

안녕하세요.


저전압 계전기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저전압 = 부족전압 계전기에 대한 질문들만 있고 제가 궁금한점을 찾지 못해 질문 올립니다.


역할에 대해 과전압 계전기와 비슷하게

1) 과전압 계전기 : 전압이 과 상승할 경우 차단기를 개방하여 콘덴서를 보호

2) 저전압 계전기 : 전압이 부족해질 경우 차단기를 개방하여 콘덴서를 보호


이와 같이 작성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COMMENTS

2025-09-16 08:57:51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답인정 관련해서는 채점자가 아니므로 확실하게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교재와 반드시 동일하게 작성하실 필요는 없이 중요한 핵심단어가 포함되도록 작성하시면 정답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