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21년2회4번 질문입니다

작성일: 2025-09-20 12:40:03

답안작성에 나와있는 그림중 MOF옆에있는 '전력량계' 대신

네모안에 DM (최대수요전력계)라고 해도 되나요?

COMMENTS

2025-09-22 08:55:4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KEC에 따른 특고압 간이수전설비 결선도를 그리는 문제로
해설과 같이 규정에 맞게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