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안작성에 나와있는 그림중 MOF옆에있는 '전력량계' 대신
네모안에 DM (최대수요전력계)라고 해도 되나요?
2025-09-22 08:55:4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해당 문제는 KEC에 따른 특고압 간이수전설비 결선도를 그리는 문제로 해설과 같이 규정에 맞게 작성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