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그림파일 첨부해 드렸습니다.
③번동그라미 부분 스위치버튼을 아래쪽에는 표시를 하지않는건가요?
위쪽B접점과 아래쪽A접점을 하나로표시한건가요?
2025-09-22 10:15:2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위쪽의 B접점과 아래쪽의 A접점을 하나로 표시된 것입니다.
주로 인터록 회로를 구성할 때 종종 쓰이는 표현방식입니다.
*교재명에 몇 권인지도 적어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에 도움이 됩니다. (ex.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문제집 2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