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결선도의 동작 원리가 이해되지 안네요...

작성일: 2025-09-22 18:54:51

이 그림에서 우측 회로도?에서 off시 굵은 선이 어떻게 동작되어서  

맨 윗선이 CT A에서 전압계까지 도통이 된다는 건지 이해가 되지 안습니다.

나머지 경우도 역시 그렇구요.

우측 회로도?의 동작 원리?가 이해되지 안는다고 해야 할까요??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COMMENTS

2025-09-23 09:33:1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도 참고하시어 학습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