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선도에서 변류기에 선을 연결할 때 보통 맨위에는 입력이고 맨아래는 출력 인걸로 알고있는데요
이런 이 문제에서 처럼 변류기 1번째를 연결할 때도 있고 2번째, 3번째 그냥 아무거나 다 연결하던데
이건 그냥 상관 없는건가요?
1S 1L 3S 3L 문제는 연결하는 순서가 있지 않나요?
2025-09-26 08:25:2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CT의 기호는 작성하신 3가지 모두 가능한 답안입니다.
다만, 일반적인 심벌의 표현은 교재에서의 표현과
선이 맨위에 있는 형태의 표현이 일반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