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압은 V1 고압은 V2으로 무조건 정해져있나요?
105/3300이 저압 고압이란말이 없을때
좌측이 저압 우측이 고압으로 고정인건가요?
2025-09-27 20:26:5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좌측(공급측) 105 우측(부하측) 3300 숫자상 105가 작은 전압이고 3300이 높은 전압이므로 저압/고압을 구분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