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13년2회 13번 고압저압

작성일: 2025-09-26 16:47:09

저압은 V1 고압은 V2으로 무조건 정해져있나요?

105/3300이 저압 고압이란말이 없을때

좌측이 저압 우측이 고압으로 고정인건가요?

COMMENTS

2025-09-27 20:26:5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좌측(공급측) 105
우측(부하측) 3300

숫자상 105가 작은 전압이고 3300이 높은 전압이므로 저압/고압을 구분하실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