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열동계전기 위치

작성일: 2025-09-26 20:17:24

저처럼 열동계전기를 회로 맨 앞부분에 그려도 상관없지 않나요?

전기기사 때 보면 열동계전기를 보통 저렇게 앞부분에 그렸었는데 소방은 대부분 뒷부분(마지막 부분)에 그리더라구요!

GL도 저렇게 연결해도 괜찮겠죠?





COMMENTS

2025-09-29 08:32:49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열동계전기 b접점을 제어회로 앞부분에 그리셔도 됩니다.

그리고 GL도 회원님처럼 구현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