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처럼 열동계전기를 회로 맨 앞부분에 그려도 상관없지 않나요?
전기기사 때 보면 열동계전기를 보통 저렇게 앞부분에 그렸었는데 소방은 대부분 뒷부분(마지막 부분)에 그리더라구요!
GL도 저렇게 연결해도 괜찮겠죠?
2025-09-29 08:32:49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처럼 열동계전기 b접점을 제어회로 앞부분에 그리셔도 됩니다. 그리고 GL도 회원님처럼 구현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