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열동계전기, 인터록 접점 필수인가요?

작성일: 2025-09-27 16:40:27

문제에서 열동계전기, 인터록 접점 쓰라는 언급이 없는데 꼭 써야하나요?


COMMENTS

2025-09-27 21:32: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정역회전 운전에서 인터록은 필수 안전장치입니다.
문제에서 언급이 되어 있지 않아도 꼭 인터록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