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번 문제와 같이 유접점 시퀀스 회로로 변경하는 문제에서
저는 세로로 그리고 해설은 가로로 되어있는데
세로로 그려도 정답이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2025-09-30 09:45: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만약, 실제 시험문제가 출제된다면 보통 세로선 또는 가로선이 미리 그려져있을 것입니다.
또한, 출력코일 X도 미리 그려져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따라서 문제에서 요구하는 형태에 맞게 그려주시면 되는데,
혹시나 문제에서 따로 주어진 것이 없고 시퀀스도로 그리라고만 하였는데
형태도 자유롭게 그릴 수 있다면
작성하신 것처럼 세로로 그리셔도 문제되지 않습니다.
2025-09-30 21:04:51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