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거 선 사이마다 있는 ac,dc 다 표기해야되나요?
2) 비상발전기 빼고 그려도되나요
3) 컨버터 인버터 사이에 축전지 접속점 찍어줘야되나요'
2025-10-01 08:57: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ac, dc까지 표기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2) 비상 발전기까지 다 그려야 합니다. 3) 접속점은 표현하지 않아도 됩니다. 블록다이어그램의 형태, 명칭은 다 작성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