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단기를 on했다는 거는 차단기를 회로와 폐로시켜서 전류가 흐른다는걸 의미하나요?
차단기를 동작시킨게 차단기를 개방시켜 부하전류를 개폐하거나 고장전류를 차단하는건가요?
2025-10-01 09:03:1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차단기는 전류를 차단하는 기기이기 때문에 차단기를 동작시켰다 라는 것은 전류를 차단했다. 즉, 전로가 개방=오픈되었다고 이해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