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실기 단답 적을때 작동을 동작으로, 동작을 작동으로 쓰거나
또는 을 및으로 써도 아니면 및 을 또는으로 써도 점수에는 변동이 없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2025-10-03 17:41:43
안녕하세요. 회원님. 서술형 답안을 작성하실 때 '작동'을 '동작'이라고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의미가 통하기 때문에 문제없습니다. 그리고 '및'은 '그리고'와 같은 의미이므로 '및'을 '또는'이라고 작성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