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실기 단답 작동 or 동작 / 및 or 또는

작성일: 2025-10-02 22:42:22

안녕하십니까. 

실기 단답 적을때 작동을 동작으로, 동작을 작동으로 쓰거나

또는 을 및으로 써도 아니면 및 을 또는으로 써도 점수에는 변동이 없을지

고견 부탁드립니다.

COMMENTS

2025-10-03 17:41:43

안녕하세요. 회원님.

서술형 답안을 작성하실 때 '작동'을 '동작'이라고 작성하셔도 무방합니다.

의미가 통하기 때문에 문제없습니다.

그리고 '및'은 '그리고'와 같은 의미이므로 '및'을 '또는'이라고 작성하시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