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가닥수에서 압력스위치 회로2개 + 공통선 회로 1개 해서 3회로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근데 p.319에서 문제 2번에 보면 압력탱크 ↔ 수신반 사이에 회로는 압력스위치 2개라고 답이 나와있는데
이 둘 사이에 차이점은 뭔가요?
2025-10-05 14:05:08
안녕하세요. 회원님.
(나) 회로에서는 압력스위치가 2개이므로 압력스위치2 + 공통선1입니다.
압력스위치(P.S)와 압력탱크의 압력스위치는 다른 개념입니다.
압력탱크와 수신반 사이의 가닥에서 압력스위치2는 압력스위치1 + 공통1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