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 회로의 유접점회로에서 A의 BAR가 X 이면 사진과 같이 유접점회로가 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2025-10-07 12:00: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님과 같이 작성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A를 a접점을 사용하고, 출력에서 X에 대한 b접점으로 L을 사용합니다. 둘 다 동일 동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