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유접점 회로 다른 생각

작성일: 2025-10-07 08:38:39

NOT 회로의 유접점회로에서 A의 BAR가 X 이면 사진과 같이 유접점회로가 되야 하는거 아닌가요?

COMMENTS

2025-10-07 12:00:4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질문자님과 같이 작성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A를 a접점을 사용하고, 출력에서 X에 대한 b접점으로 L을 사용합니다.

둘 다 동일 동작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