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5년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문제집 2권 P280(18년 1회차 10번)질문 드립니다.
첨부해드린 이미지파일의 점선네모처럼 답안 작성을 할 때 공식을 쓰고 풀이 과정을 적어야 하는 건지
아니면 숫자로 풀이 과정만 적어도 되는지요
2025-10-09 19:52:4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공식을 작성하지 않고 바로 공식에 대입된 숫자만 작성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