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시퀀스

작성일: 2025-10-09 23:19:51

22년 4회차 19번-(3)

시퀀스 꺾이게 그리는 방법이 어려운데 

다른방법으로 그릴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COMMENTS

2025-10-10 09:45:3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로직 시퀀스 완성만 잘 해주신다면 선을 꺾지 않고 그리셔도 정답인정됩니다.
하지만 교재의 답안 같은 경우 해당문제에서 입력과 출력의 선의 틀이 주어져 있기 때문에
맞게 그리려면 꺾이게 그릴수 밖에 없는 구조 입니다. 실제 시험장에서는 주어진 대로 작성하시면 되며
자를 이용하여 그리시면 더욱 수월하게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