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센트 후강 전선관을 구했을 때는 바닥은폐전선이므로 바닥 -> 콘센트 -> 바닥 이므로
x2를 해주었는데
스위치 후강 전선관 구했을 때는 천장은폐전선이고 천장 -> 스위치-> 천장으로 간다고 생각했는데
강의에서는 천장 -> 스위치 로 가서
x2를 안 했는데
그러면 선로가 연결이 안되어 있는거 아닌가요??(왜 콘센트와 달리 스위치는 갔다가 돌아오는 전선관은 고려 안하는지 궁금합니다.)
2025-10-10 10:05:1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을 참고하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