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기동장치 필요 이유

작성일: 2025-10-10 22:54:05

교번자계라 회전자계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이게 익숙한데 맞을까요

COMMENTS

2025-10-13 12:47: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틀린 설명은 아니지만, 조금 더 보충설명이 들어가면 좋을꺼 같습니다.

교번자계라 회전자계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회전자계를 발생시키기 위해서 필요하다.

이정도까지만 작성하시면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