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번자계라 회전자계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이게 익숙한데 맞을까요
2025-10-13 12:47: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틀린 설명은 아니지만, 조금 더 보충설명이 들어가면 좋을꺼 같습니다. 교번자계라 회전자계를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회전자계를 발생시키기 위해서 필요하다. 이정도까지만 작성하시면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