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에서 소비전력을 구할 때 단상 소비전력 P= I 제곱 R로 구했는데 3상 에서의 소비전력 P = 3 곱하기 I 제곱 R로 구하면 안되나요?
2025-10-13 11:27:5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RC 직렬로 구성된 단상회로입니다.
문제에서 3상이라는 근거를 찾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