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률 과보상할경우 발생되는 문제로
1.설비용량 여유분 감소에 따른 과부하
2.전력손실 증가
3.모선 전압 증가
이렇게 써도 맞을까요??
2025-10-24 09:45: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한 답안으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