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07년 1회 17번 시퀀스 문제인데 자기유지를 x1,x2말고 램프인 L1,L2로 쓰면 틀릴까요??
2.2005년 4회 16번 시퀀스 문제인데 자기유지를 T타이머가 아니라 Ry로 하면 안되나요?
2025-10-24 09:36: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답변 1.
램프로 자기유지 할 수 없습니다.
릴레이 접점으로 표현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2.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