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전기공사기사실기기출문제집 질문(다산패스 구매후 이용중)

작성일: 2025-10-23 21:59:49

1.2007년 1회 17번 시퀀스 문제인데 자기유지를 x1,x2말고 램프인 L1,L2로 쓰면 틀릴까요??


2.2005년 4회 16번 시퀀스 문제인데  자기유지를 T타이머가 아니라 Ry로 하면 안되나요?



COMMENTS

2025-10-24 09:36:4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답변 1. 


램프로 자기유지 할 수 없습니다.


릴레이 접점으로 표현해주시길 바랍니다.


답변 2.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