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부분방전

작성일: 2025-10-26 14:44:24

부분방전에 대해 설명하시오 답안 처럼 말고 전극과 전극사이에서 일어나지 않고 한 부분에 생기는 방전을 총징 . 이라고 써도 되나요?

COMMENTS

2025-10-27 11:02:22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말씀하신 내용처럼 작성하셔도 답안으로 인정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