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질의

작성일: 2025-10-26 16:10:00

문제풀이 해설은 이해가됬는데 헷갈려서 질의드립니다.

4층,3층에 산출식을 각각에 넣으라는 의미인가여??아니면 사진에 있는것처럼 중간에대가 쓰라는건가요?


COMMENTS

2025-10-27 08:52:52

안녕하세요. 회원님.

3층과 4층에 각각 산출식을 넣으면 경계구역의 수가 1개 더 많아지게 됩니다.

각각 작성하지 않고 3층과 4층을 하나로 묶어서 산출식은 한 번만 작성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