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2021년 1회 16번

작성일: 2025-10-26 16:21:51

안녕하세요.

24년 1회 19번 에서 해설지에 델타결선은 순환구조(u-y, v-z, w-x)로 접속한다고 되어있는데요


21년 1회 16번에는 델타결선 순환구조 (u-z, v-x, w-y)로 접속한다고 되어있습니다 


21년 1회 16번에도 델타결선 순환구조(u-y, v-z, w-x)로 결선도를 그려도 되나요?

두 결선도의 차이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2025-10-27 11:03:0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둘다 순환구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