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펜 양쪽에 점 찍은게 필요 없는거 같기도 한데 이거 찍으면 틀리는건가요?
2025-10-29 08:23:57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선이 분기되는 곳에는 접속점이 필수적으로 있어야 하며, 단일 선으로 꺾이는 부분에는 접속점을 꼭 찍지는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접속점이 찍혔다고하여 연결이 잘못된 것은 아니므로 채점에 불이익을 주진 않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