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비교대상
작성일: 2025-10-29 14:34:43
이 문제에서 전압끼리비교할때는 상전압을 비교해서 1/루트3배로 보는데 전류비교할때는 왜 선전류를 이용해서 비교하나요??
COMMENTS
2025-10-30 11:28: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기동전류는 선전류를 의미합니다.
또한, 기동전류를 비교할 때에는 선전류를 기준으로 식이 유도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