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 표에서는 저압가공전선 도로횡단 > 6m이고 오른쪽 표에서 저압 도로횡단은 5m인데 가공전선과 가공인입선이라 따로외워야하는 부분인가요??
2025-10-30 12:56:0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다른 규정입니다. 좌측은 "가공전선"에 대한 규정, 우측은 "가공인입선"에 대한 규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