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도시기호

작성일: 2025-10-29 18:33:11

6번 명칭을 적을때 표시등이라고 적어도되나요?? (정답란에는 방출표시등이라고 되어있음)

COMMENTS

2025-10-30 12:20:51

안녕하세요. 회원님.

표시등도 맞지만 할론소화설비에서는 방출표시등으로 표현하기 때문에 방출표시등이 더 적합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