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기전원표시를 주회로전원표시등으로 바꿔도 상관없나요 ?
다른문제들이랑헷갈려서..
2025-10-30 12:27:11
안녕하세요. 회원님. "주회로 전원표시등"이라고 작성해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