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필기 공부할때 소호리액터의 용량은
오메가L = 1/ 3오메가C 라고 배웠던 기억이 있어서 이 식을 이용하려고하니 풀이가 완전다르더라고요
필기때 배운 위의 식은 뭔가요? ㅠㅠ 괜히 필기때 기억이 남아있어 헷갈리기만 하네요 ㅠ
2025-10-31 10:00:5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위의 식은 소호리액터의 리액턴스값과 3상 대지정전용량에 의한 용량성 리액턴스가 같을 때 병렬공진이 됨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