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저압 혼촉시 저압측 전위상승 억제 >
1.2 차 혼촉시 2차측 전위상승 억제 로 바꿔써도되나요? 혹은
고저압 혼촉시 2차측 전위상승 억제 혹은
1.2 차 혼촉시 저압측 전위상승 억제
셋 다 가능한가요
2025-10-31 09:33:0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차측과 2차측이라고 하는 것은 1차측은 입력측을 2차측은 부하측을 의미합니다.
일반적으로 1차측의 전위가 높기 때문에 1, 2차측 혼촉시 2차측 전위상승 억제라는 표현도 맞으나,
정확히 하자면 고저압 혼촉시 저압측 전위상승 억제가 더욱 더 정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