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1) 21년 4회 1번 (743p)
HFIX 약호 적을 때 앞에 450/750[V] 붙여서 450/750[V] HFIX 이렇게 적어도 되나요?
Q2) 05년 2회 12번 (156p)
답안에 쓰여진 5가지 말고 계측 장치 설치 상태랑 절연유 내압 및 산가 측정도 정답이 되는 건가요?
항상 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5-11-03 08:54: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Q1.
네, 전압까지 표기해주시는 것이 더 정확합니다.
Q2.
네,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