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제 3에서 문제에서는 단위가 [V]로 나와는데
답란에는 [V/cell]로 적혀있는데
그냥 [V]로 작성해도 되는거 아닌가요?
2025-11-03 10:19:44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V, V/cell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