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실기 연기감지기 배치

작성일: 2025-11-02 15:00:23

요번에 시험에나온건데 간격적는거에서 이내를 안적었던거같은데...틀렸을까요ㅜ

COMMENTS

2025-11-03 08:28:26

안녕하세요. 회원님.

감지기 사이의 간격에서 "이내"라는 표현을 생략해도 됩니다.

2종은 30m를, 3종은 20m를 초과하지 않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