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 2권 p10 2011년1회차 13번문제 질문드립니다.
유접점점 b접점 그릴 때 바 표시를 넣어도 괜찮은가요?
2025-11-05 09:16: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퀀스 접점기호에서 b접점의 정보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C 또는 C바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