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유접점회로 b접점 2011년1회차 13번문제

작성일: 2025-11-04 16:02:34

안녕하세요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출 2권 p10 2011년1회차 13번문제 질문드립니다.

유접점점 b접점 그릴 때 바 표시를 넣어도 괜찮은가요?

COMMENTS

2025-11-05 09:16: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시퀀스 접점기호에서 b접점의 정보를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C 또는 C바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