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기동토크를 최대토크,전부하 토크와 같이 기동하기 위해 외부저항이 있는데 이저항값은 각 1개의 상마다 연결하는 저항값인가요?
2.기계적 출력을 대표하는 저항은 1상분만의 저항인가요 아니면 3상전체분을 대표하는저항인가요?
3.유도전동기의 등가회로는 3상유도전동기에서 1상분만 나타낸것인가요?
2025-11-07 09:02:2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네, 한상 기준의 저항값들 입니다.
2. 한상 기준 입니다.
3. 한상 기준입니다.
기본적으로 3상은 한상을 기준으로 해석합니다.(전력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