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기 실기 응시자도 전야제 회로이론, 전기기기, 전력공학, 봐야 하나요?
전기설비기준만 보고 있는데, 저 3개까지 다 봐야할까요?
2025-11-07 09:25:4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실기에 필기 내용도 나오는 것은 맞지만,
새로운 규정관련 문제가 나오는 것을 대비해서 전기설비기술기준 과목을 공부하는 것 까진 좋습니다.
다만, 다른 과목까지 공부하는 것은 비효율적인 방법으로
실기 기출문제집 풀이를 조금 더 하시거나 단답 문제 암기를 좀 더 꼼꼼하게 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