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실기 기사실기 서술형문제

작성일: 2025-11-10 15:31:15

1. 전선의 상태표면계수를 표면계수만 써도 정답인정 될까요?

2.19-2문제

변류기 1차측이 모두 여자전류가 되서 2차측에 고전압이 걸리기 때문에 (문제에서 물어본 내용)에서 2차측을 단락시켜야한다

절연파괴 없이 이렇게만 써도 맞을까요?

2점이상 받아야 안전한데 ㅠㅠ

COMMENTS

2025-11-11 13:11:49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1.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2.역시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