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85p 19번 최종인교수님 설명 중 왼쪽에서 바라보면 직렬이고, 오른쪽에서 바라보면(테브난) 병렬이라고 하셨습니다.
바라보는 위치에 따라 직렬, 병렬로 나뉘는데 어떻게 직렬과 병렬로 판단할 수 있는지 설명 부탁드릴게요.
2025-11-18 08:45:33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이 도움이 되실거에요.
전류를 흘려주었을 때, 나누어진다면 병렬 그렇지 않다면 직렬이 됩니다.
2025-11-19 08:10:24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