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실기 전기공사기사 실기 기출문제 질문드립니다.

작성일: 2025-11-23 00:38:08

위 문제에서 계산값이 5를 초과하였지만 초과 정도가 작아서 5A를 선정한것 같은데


이 문제에서 답을 6A로 쓰면 오답이 되나요?


만약 계산값이 5.4가 나왔다면 5A를 선정하면 오답이 될 것 같은데, 초과 정도가 작아서 아래 값으로 선정하는


범위를 어느정도로 봐야하나요?



COMMENTS

2025-11-24 10:56:0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아래 영상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