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합니다. 너무 궁금해서 여쭈어봅니다. 이번3회차 전기공사기사실기 1번문제에서 제가 답을 애자사용공사, 금속관공사, 합성수지관공사 이렇게 3개를 썼는데 아예 틀리나요? 아니면 2개 맞은 것에 대해서는 부분점수가 들어가나요?
2025-11-25 08:47:0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채점자가 아니므로 정확한 채점기준은 말씀드리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실기 시험 채점지 소문제가 있거나 몇가지를 작성하라고 했을 때 맞는 답안에 대해서는 일반적으로 부분 점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