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상을 보기전 타임차트를 보고 프로그램 했었요..출력 쪽에 리셋 조건을 걸었습니다. 예) PB_A를 누를면 T2(OR) T3이렇게 두개의 타임어가 리셋되도록 말이죠 그런데 리셋이 되지 않더라고요.. 권오경 원장님 영상을 면서 원장님께서 는 입력 신호를 두개에 출력 리셋을 하셨는데 예) PB_B(OR)PB_C에 T1을리셋 되도록 말이죠.. 제가 한 방법과 권원장님이 한 방법은 다르지만 결과 값은 같아야 하는게 아닌지 궁금 해서 질문 드립니다...
아래에 파일 첨부했습니다.. 원장님께서 말씀하신대로 하면되지만 그래도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2025-12-17 15:11:56
안녕하세요
리셋코일 사용 시 중복 사용한 코일은 프로그램 가장 아래 있는 코일만 동작하게 됩니다.
지금 제가 프로그램 한 것처럼 타이머 각 1개씩 리셋 코일을 사용하여 프로그램을 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