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에 타임라인 설정 혹시 안해주시나요?

작성일: 2025-12-08 14:22:09
회로이론은 있었는데 전기자기학 넘어오니 타임라인이 설정이 안되어있어서 불편해요 ㅠㅠ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