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공사필기 최대효율 구하는 문제
작성일: 2025-12-09 13:52:13
최대효율이 아닐시에는 철손 동손이 같다는 공식말고 동손에 부하제곱값을 넣어서 계산하면 되는거죠?
COMMENTS
2025-12-10 08:27:5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맞습니다. 최대효율 조건에서만 "철손=동손" 입니다.
이 조건이 없다면, 동손은 m²Pc로 풀이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