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의 내용이긴 하지만 형광등 기구 설치 도표에서 (단위 : 등, 적용직종 : 내선전공)으로 표시되었는데
단위가 "등"이 아니라 "인"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닌지 문의드립니다
-답안 풀이에서도 단위가 "인"이 되는데 도표 단위가 "인"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닌지..
단위가 "등"이라는 것은 형광등 수가 몇 등할 때의 "등"이 아닌지..
2025-12-12 08:59:20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종별에 등기구에 대한 단위로 판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