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를 풀다 보니 34번처럼 영상전류가 주어진 경우엔 3I0 공식을 이용하면 되는데
지락전류가 주어진 경우도 있더라구요 그렇다면
지락전류=3영상전류 공식을 이용해서
전자유도전압공식이
wMlIg가 되는걸까요?
아니면 지락전류에 3을 또 곱해야 하는건가요?
2025-12-18 09:25:38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Ig=3I0 이므로, Ig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