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모가 어쩔때는 1/3이고,또 어쩔때는 1/2인데 왜그런거죠?
2025-12-18 09:39:16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평균값이라고 이해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단상 3선식에서는 분자에서 AN, BN의 차를 구하므로 -> 2개 이므로 1/2
3상 3선식에서는 분자에서 AB,BC,CA 최대 최소 차를 구하므로 -> 3개이므로 1/3
3상 4선식에서는 분자에서 AN,BN,CN 최대 최소 차를 구하므로 -> 3개이므로 1/3
평균값의 의미로 이해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