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전기필기 전기 일반

작성일: 2025-12-17 23:32:48

35번을 보면 전압계의 전압을 구할 떄 공식이 3i/4.12 + 3i  X 100 이렇게는 안되나요? 전압 구하는 공식

COMMENTS

2025-12-18 08:16:51

안녕하세요. 회원님.

전압을 구한다는 것은 전압의 크기를 물어보는 것입니다.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계산식을 크기로 변환하면 교재에 있는 해설과 동일합니다.

복소수 식을 크기로 변환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