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는 전압 제곱에 비례하고 슬립은 전압 제곱에 반비례한다면 토크와 슬립은 관계는 반비례 하는게 맞나요?
2025-12-31 09:32:25
안녕하세요, 답변드립니다.
네, 말씀하신 내용이 맞습니다.